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활력증진 영양제 효과 부작용 복용법

by 송지은 2023. 6. 22.

 여름이 다가오면 더위와 함께 쉽게 지쳐서 피로를 느끼는 것이 걱정되는 분들이 많고 다양한 보양식이 인기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홍삼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오늘은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활력증진 영양제 효과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성분

명인당-홍삼정-에브리모닝

 이 제품은 다른 쓸데없는 불필요한 원료 없이 주원료로 오직 순수하게 홍삼농축액이 함유되어 있고 고형분 60% 이상, 가장 품질이 뛰어난 국내산 6년 근 홍삼만 사용한 것이 장점입니다. 총 5종의 복합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효능 효과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은 아니고 건강유지 목적으로 보조적으로 성분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기능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홍삼이란

 옛날부터 홍삼은 최고의 한약재 중 하나로 여겨졌고 기침과 가래를 멎게 하고 폐를 튼튼하게 만들고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사랑받았습니다. 현대로 와서도 홍삼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면역세포 유지와 탁월한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로 감기와 독감 등 각종 바이러스 질환이 걱정되는 사람들이 미리 건강관리 목적으로 섭취하면 좋은 식품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홍삼의 핵심성분은 사포닌의 일종인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강력한 항염증 및 항산화 효과를 지닌 물질인데 신체 노화의 주범인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신체 곳곳의 각종 염증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건강유지를 돕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홍삼의 주요 기능은 떨어져 있는 기력을 보충하고 우리가 활동하면 체내 축적되게 되는 피로 유발 물질에 해당되는 젖산을 억제시켜 주는 것으로 에너지 생성을 통해서 활력증진을 도와주고 일상 속 스트레스 및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혈관청소부 역할을 하는 진세노사이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여 혈액흐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혈관이 확장되면 뇌를 향해서 혈액을 통한 산소와 영양분을 원활하게 공급해 줄 수 있으며 두뇌발달 촉진에 도움을 주고 뇌기능 증진에 도움을 줘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효능 효과는 조건과 대상에 따라서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건강정보입니다.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복용법

 고급스러운 박스 안에 10ml 용량의 홍삼농축액이 총 30포 동봉되어 있고 100% 국내산 6년 근 홍삼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품질이 뛰어나고 휴대가 간편하고  정제나 캡슐을 삼키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액상 제형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홍삼은 공복에 섭취하면 흡수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위장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 식후 섭취하시길 바라고 성인 기준 매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진세노사이드 하루권장섭취량 Rg1+Rb1+Rg3의 합 8mg를 1포로 충족합니다.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섭취 추천 대상

  • 활력증진에 도움을 얻고 싶은 사람
  • 과로와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로 지치고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
  • 기억력 저하가 걱정되는 중장년층
  • 면역력이 떨어져서 관리하고 싶은 분
  • 혈관건강을 보호하기를 원하는 남녀
  • 건강 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원하는 분
  •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을 찾고 계시는 사람


 명인당 홍삼정 에브리모닝 부작용

 임산부와 수유부 및 항응고제 등 특정 의약품을 복용 중이거나 당뇨 등 특정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섭취 전 전문가에게 상담부터 받고 섭취유무를 정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간혹 홍삼 알레르기가 있다면 두드러기와 가려움증 등 과민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를 비롯한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정량을 지켜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며 본 포스팅은 대가성이 없는 순수 정보공유 목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