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메디로즈 브로멜라인 파인애플효소 성분 효과 복용법 부작용 알아보고 정리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브로멜라인은 주로 중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천연 성분인데 가볍고 상쾌한 활력 있는 삶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고 합니다.
메디로즈 브로멜라인이란?
메디로즈의 브로멜라인 파인애플효소 관련 일반 건강보조식품입니다. 600 mg×60정이 1통당 동봉되어 있고, 총 내용량 당 효소식품 브로멜라인 12,600mg를 함유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브로멜라인을 섭취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핵심원료로 브로멜라인을 고함량으로 담은 것은 물론 파파인 3,600mg와 퀘르세틴 1,800mg도 시너지를 고려하여 황금 비율로 체계적으로 배합했습니다. 특히 브로멜라인의 경우 중국산 싸구려 원료가 아닌 필리핀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궁합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로 22종 혼합유산균, 27종 과일야채혼합농축분말, 365 과채발효효소분말, 비타민C, 레몬밤추출분말 등 다양한 부재료들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메디로즈 브로멜라인 성분 효과
브로멜라인, 파파인, 퀘르세틴까지 3가지 천연 성분을 하루 1정으로 충분한 함량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간편한 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다양한 부원료도 함께 들어있어서 식습관이 불규칙해서 영양 공급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영양 섭취용으로도 용이하겠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소화 능력이 떨어지고 육류를 섭취 시 식후 속이 더부룩한 경우가 많은 중장년층에게 브로멜라인과 파파인 섭취가 추천될 수 있습니다. 또 탄수화물 또는 육류 등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고 즐겨 먹는 분들께도 메디로즈 브로멜라인 제품이 추천된다고 합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계시거나 과식과 야식을 참기 어려운 분, 아침에 일어나도 몸이 개운하지 못하고 무거워서 고민이고, 가볍고 상쾌한 활력 있는 삶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섭취를 추천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체감 차이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과채가공품으로 분류된 일반식품에 해당되고, 섭취만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하기보단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실시하면서 보조적으로 병행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겠습니다.
1. 브로멜라인
- 파인애플추출물 속 천연의 단백질 분해효소 성분입니다.
- 소화 기능을 촉진하고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바꿔서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단백질을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강력한 항염 물질로서 부기관리에 용이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내용입니다.
2. 파파인
- 파파야 속 천연의 식물성 단백질 분해 효소 성분입니다.
- 육류와 콩류 등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 속이 자주 더부룩하고 소화가 불편한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항염증 물질로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내용입니다.
3. 퀘르세틴
- 양파를 비롯한 다양한 식물에 풍부한 식물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파이토케미컬의 일종입니다.
-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항염 작용도 뛰어납니다.
특정 제품과는 무관한 원물의 이해를 돕기 위한 내용입니다.
메디로즈 브로멜라인 복용법
- 위생적이고 깔끔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및 제조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 넘김의 큰 어려움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 하루 한번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꾸준하게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3개월 이상 꾸준한 섭취가 권장된다고 합니다.
메디로즈 브로멜라인 부작용 및 주의사항
- 일반식품으로 대체로 안전하나 임산부와 수유부는 모든 성분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로 섭취 전 담당의와 상의부터 해서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특정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환자들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유무를 결정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지켜 섭취하십시오.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입니다. 해당 글은 어떤 대가도 지불받지 않고 작성된 포스팅으로 내용을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